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알림마당

공지사항

에너지공단-패션그룹형지, 에너지절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

admin 2023-05-14 11:51:01 조회수 44
에너지공단-패션그룹형지, 에너지절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
[글쓴이]관리자[작성일]2023-05-12

담당부서 홍보실 노지은 대리 (Tel. 052-920-0305)
배포부서 홍보실 현민선 대리 (Tel. 052-920-0316)   


에너지공단-패션그룹형지,

에너지절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

- 전 국민 쿨패션 동참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맞손 잡아 -


한국에너지공단(이사장 이상훈, 이하 공단)은 12일(금) 패션그룹형지(회장 최병오, 이하 형지) 사옥에서 형지와「에너지절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(MOU)」을 체결했다.


이번 협약은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한 복장을 착용하는 쿨패션* 동참 유도 및 에너지절약 문화 확산을 위한 공동 캠페인 추진을 위해 마련하였다. 

* 냉감 소재 등 쿨패션 착용 시 실내 냉방온도를 2℃ 올리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음

 

에너지절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’ 개요

 

 

 

◈ (일시·장소) 2023. 5. 12() 14:00~15:00, 패션그룹형지 사옥(인천 송도)

 

◈ (참석자공단 이사장 및 패션그룹 형지 회장 등 관계자 10여명

 

◈ (주요 내용쿨패션 등 에너지절약 캠페인 및 홍보 등 협력


형지는 크로커다일레이디 등 2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와 전국 2,000여개의 매장을 가진 종합패션기업으로 지난 4월‘쿨코리아 패션쇼’를 개최하여 노타이, 노재킷을 기본으로 한 시원한 냉감 소재의 근무복이나 간편복 등 에너지절약을 위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인 바 있다. 에너지절약 유도 등 ESG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취지로 그간의 축적된 패션 노하우를 활용하여 에너지절약 캠페인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. 


본 협약을 통해 공단과 형지는 ▲쿨패션 캠페인 추진 ▲쿨패션 활용 에너지절약 홍보 콘텐츠 확산 ▲매장 내 에너지절약 실천 및 홍보 등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. 

공단 이상훈 이사장은 “이번 협약으로 여름철 쿨패션 착용 등 에너지절약 동참 분위기가 확산될 것”이라고 말하며, “앞으로도 형지와의 든든한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에너지절약이 단순한 실천요령이 아닌 하나의 생활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”이라고 덧붙였다.